HOME LOGIN
홍보동영상

HOME > 자료실 > 홍보동영상

 
작성일 : 17-07-18 00:14
리스트 수정 삭제 답변
춤추는 은하
 글쓴이 : 앙마카인 (183.♡.182.237)
프린트 조회 : 4  

cimg.gif 춤추는 은하







- 쓰레빠닷컴 연예빠는 연예인 이미지나 기사 및 글을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정책상의 이유로 과도한 노출 이미지(과한 부위 집중 등) 업로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노출이 포함된 게시물은 연예빠17+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에너지를 집중해서 일정한 수준에 올라야만 이 고개를 넘어서는 것인데, 그 고개 문턱에서 포기하고 굴러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자신은 위험을 무릅쓰고 하지 않을 행동을 충동질 하는 이를 조심하라. 춤추는 은하 성인을 다시 젊게 만든다. 노인에게는 노화를 늦춘다. 열정 때문에 저지를 수 있는 유일하고도 가장 큰 잘못은 기뻐하지 않는 것이다.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달라고 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부엌 창으로 내다보면 먹이를 물고와 살핀 뒤 구멍으로 들어가 어린 새들에게 먹여주는 것이 보인다. 그의 옆구리에는 헌 바이올린이 들려져 있었다.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보다는 가슴깊이 남을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친구이고 싶습니다. 결혼은 훌륭한 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 작가의 길이든 화가의 길이든 사업가의 길이든 학자의 길이든 상관없다. 춤추는 은하 부와 아름다움이 가져다주는 명성은 무상하고 덧없다. 춤추는 은하 그들은 한번의 실패로 포기하지 않는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은 실패를 포기의 이유로 보지 않는다. 춤추는 은하 나는 작고 보잘것없는 것에 행복을 건다. 춤추는 은하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춤추는 은하 위대한 성과는 갑작스런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작은 일들의 연속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춤추는 은하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타협가는 악어가 마지막에는 자신을 잡아먹을 것을 기대하며 악어에게 먹이를 주는 사람이다. 하지만...나는 항상 내곁에서 버팀목이되어주는...친구들을 더욱더 사랑한다.... "친구들아 사랑해~그리고 우정 변치말자~" 그 사람을 위한 배려에 온 힘을 쏟아 주세요.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며, 눈은 말없이 마음의 비밀을 고백한다.
  게시글 주소 : http://h2l.co.kr/bbs/board.php?bo_table=m51& wr_id=49396
위 자료는 저작자나 게시자의 동의없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전  다음 
리스트 수정 삭제 답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721번길 44-41(호계동) 2층, 431-836
Tel : 031-445-8990~4 Fax : 031-445-8998
copyright (c) 2009 h2l co, ltd. all right reserved.